티스토리 뷰

 

 

창경궁 한복대여 고궁마실에서 야간개장 예매 성공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 창경궁 야간개장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구요~

 

지난 4월 7일에 경복궁/창경궁 야간개장 예매가 있었죠?

 

작년에 창경궁을 다녀와서 올해는 꼭 경복궁을 가보겠다고 예매를 준비했으나..

 

시작한지 30분만에 매진이 되는 바람에...흑흑..

 

업무중이라서 깜빡 하고 놓쳐버렸어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창경궁을 봤으나 역시 매진..

 

그런데 창경궁 야간개장 "한복착용자 특별입장"에는 표가 있더라구요!!

 

 

 

 

 

 

 

흐흐흐!!! 한복입장으로 예매성공!!

 

마침 작년에는 일반입장으로 갔었는데 한복입은 커플들이 너무 예뻐서

 

올해는 꼭 한복입고 가려고 했거든요!!

 

예매를 했으니 서둘러 한복대여점 검색 ㅋㅋㅋㅋㅋㅋ

 

남친님의 의사따윈 애초에 없는거닷ㅋㅋㅋ

 

 

 

 

 

 

 

 

 

 

 

 

 

저는 평소에 이런 핫한것들은 인스타그램에서 검색을 해요!

 

그중에 사진이 예쁜걸 보고 알아보는 편인데요

 

창경궁 한복대여 고궁마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한복이 딱봐도 너무예뻐보이고 세련되보여서 바로 선택!!

 

근데 마침 창경궁에서 도보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더라구요!

 

한복입고 창경궁까지 가기 불편할 거 같았는데 가까워서 좋았어요~~ ㅎㅎ

 

 

 

 

 

 

 

 

 

 

혜화역 4번출구로 나와서 안쪽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들어오면

 

요렇게 매장들 많은 거리가 나와요~

 

길따라서 쭉 나가면

 

 

 

 

 

 

 

 

 

 

위 사진처럼 큰 삼거리가 나오는데 건너가서 탐탐쪽으로 200m 정도 가면

 

창경궁 한복대여 고궁마실이 나와요!

 

당일 날씨가 흐릿흐릿해서 어쩌나 싶었지만 야간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았어요 ㅎㅎ

 

대학로에도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넘나 좋더라구요^^

 

 

 

 

 

 

 

 

 

 

 

요렇게 예쁜 한복이 맞이하고 있답니다^^

 

한복대여는 일반한복이 2시간에 만원, 4시간에 만오천원이구요

 

퓨전한복(화려하고 예쁜 한복)은 2시간에 만오천원, 4시간에 삼만원이에요!

 

경복궁쪽 한복대여보다 조금 저렴해서 좋았어요~ ㅎㅎ

 

 

 

 

 

 

 

 

 

 

창경궁 야간개장이 7시부터라서 6시쯤에 미리 도착했어요~

 

사진에는 제가 일부러 사람없을때만 찍어서 그렇지

 

이미 야간개장때문에 한복고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옷 고르고 갈아입는데만 30분 넘게 걸렸답니다..ㄷㄷㄷ...

 

 

 

 

 

 

 

 

 

 

 

첨에 한복 어떻게 입는지도 몰라서 해매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손몇번 대주시니깐 다른사람이 되버렸다는 ㅋㅋㅋㅋ

 

이 속치마가 진짜 마법의 속치마에요! 이거 입고 안입고가 진짜 차이 엄청나니깐

 

이거 꼭 입으세요 ㅋㅋㅋ

 

 

 

 

 

 

 

 

짠~ 머리에 삔도 꼽고 댕기까지 묶으니 완전 예쁘죠??

 

다른 커플들은 다 네이비나 검정, 흰색 조합을 많이 해서

 

저희는 빨간색으로 맞춰봤어요~ 너무 튀지않는 빨강이라서 너무너무예쁘답니다.ㅠㅠ

 

한 5분정도 걸어서 창경궁 도착했는데 예매를 했어도 표를 받아야해서

 

엄청 줄을 서있더라구요;; 그치만 저희는

 

한복착용 특별입장이기 때문에 옆줄에서 하이패스로 ㅋㅋㅋㅋ

 

한복을 입으면 진짜 여러모로 혜택을 받는 것 같아요 ㅎㅎ

 

 

 

모모의 일상

 

 

 

드디어 입장!! 창경궁 야간개장도 경복궁 못지 않게 인기가 많았어요!

 

사람이 진짜 많아서 사진을 어디서 찍어야 할지...

 

 

 

 

 

 

그래도 저는 꿋꿋히 셀카를 ㅋㅋㅋ

 

오자마자 좋다고 사진부터 찍어댔어요 ~~~

 

 

 

 

 

 

 

 

 

그와중에 남친님은 어떻게든 절 찍어주겠다며 ㅋㅋ

 

그래도 정말 예쁘게 잘 나왔죠??

 

한복 색 너무 잘 고른거같아요! 조명하고도 너무 잘어울리고.ㅠㅠ

 

댕기랑 머리핀, 클러치백도 다 서비스로 해주셨답니다~

 

 

 

 

 

 

 

 

ㅎㅎ도련님같이 나왔네요 ㅋㅋ 한복이 은근 잘어울리는??

 

둘다 신발이 너무 아쉽다며..다음번에는 신발까지 완벽하게 하자고..

 

그래두 넘 예쁘게 잘 나왔어요 ㅎㅎ

 

 

 

 

 

 

 

안쪽에는 국악 공연을 하느라 사람들이 몰려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꼭 가봐야 할 춘당지에는 벚꽃이 아직 펴있어서 다들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난리들이었어요~

 

그치만 조명도 빨갛고 야간인지라 다들 사진을 못건져서

 

짜증만 내고 있더라구요 ㅋㅋ진짜 포토존은 이따가 보여드릴께요!!

 

 

 

 

 

 

 

 

안쪽으로 좀 더 들어가면 이렇게 곳곳에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숨어있어요!

 

물론 남치니가 사진을 잘 찍어줘서.. 저는 찍은게 죄다 흔들리는 바람에

 

남친사진은 거의 없답니다...ㅠㅠ

 

 

 

 

 

 

 

 

걷다가 쉴때도 사진을 꼭 찍어주는 남치니.ㅠㅠ극한직업이네요..

 

그래도 인생샷 여럿 건져주시니 넘넘 감사할 따름입니당.ㅠㅠ

 

쉬다가 사람들 많이 몰려있는 포토존 발견!!!

 

 

 

 

 

 

 

안쪽에 돌아다니다 보면 이렇게 땅속에 조명이 있는데요!

 

한복입은 사람들이 다들 이렇게 올라가서 찍더라구요!! 너무 예뻐서 저희도ㅋㅋ

 

조명을 훼손하거나 그러지 않았답니다ㅎㅎ 원래 밟고 지나가는 조명이에욧!

 

너무예쁘죠?? ~~>_<

 

 

 

 

 

 

서로 조명위에서 찍어주기 ㅋㅋ

 

아이디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창경궁 한복대여 고궁마실 한복이

 

원래도 예쁘지만 더더 예뻐보이는 포토존이었습니당 ㅎ

 

 

 

 

 

 

 

한참 열심히 찍다보니 벌써 폐장시간이 다되서

 

돌아가는 길에도 한장 ㅎㅎ

 

한복입은 커플들이 진짜 많았어요! 친구들끼리도 많이 입었더라구요.

 

작년보다 한복입은 사람들이 훨씬 많아진 느낌??

 

 

 

 

 

둘이서 제대로 찍은게 없어서 지나가던 커플에게 부탁.ㅠㅠ

 

앞서가는 저를 부르더니 이렇게 역동적이게 찍어놨네요 ㅋㅋㅋ

 

너무 신나서 획 돌았더니 ㅋㅋ

 

색다른 경험 넘 좋았어요~ 한복데이트 완전 강추!! 핵강츄.ㅠㅠ

 

창경궁 한복대여 하실때는 가까운 고궁마실 추천드려요~

 

 

02-763-9937

* 종로구 창경궁로 229 4층(명륜4가 한성빌딩)* 

 

 

 

 

 

 

 

 

 

 

댓글